서비스표준이행실적
서비스표준 이행실적
2019년 서비스표준 이행실적 (2019. 1. 1. ~ 2019. 12. 31)
민원명 | 종류 | 서비스기준 | 접수건수(건) | 일정준수(건) | 일정초과(건) | 준수율(%)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법률상담 | 면접 | 접수즉시 | 730,630 | 730,630 | 0 | 100 |
전화 | 연결순서 | 626,694 | 626,694 | 0 | 100 | |
서신 | 20일 | 8,694 | 7,501 | 1,193 | 86.3 | |
사이버 | 7일(공휴일, 토요일 제외) | 28,962 | 27,389 | 1,573 | 94.6 | |
민·가사사건 등 법률구조 | 구조결정 | 15일(소송서류작성) | 4,650 | 4,593 | 57 | 98.8 |
30일(소송대리 등) | 172,709 | 171,687 | 1,022 | 99.4 | ||
소제기 | 30일(일반사건) | 94,845 | 94,640 | 205 | 99.8 | |
20일(일금 퇴직금) (1.1. ~ 9.1.) |
42,709 | 42,560 | 149 | 99.7 | ||
20일(일금 퇴직금) (9.2. ~ 12.31.) |
24,656 | 23,828 | 828 | 96.6 | ||
사건진행상황 중간통지 | 7일 | 70,754 | 70,754 | 0 | 100 | |
이의신청 | 60일 | 79 | 79 | 0 | 100.0 | |
형사법률구조 | 구조여부결정 | 10일(구속) | 474 | 442 | 32 | 93.2 |
15일(불구속) | 14,961 | 14,920 | 41 | 99.7 | ||
이의신청 | 7일 | 4 | 1 | 3 | 25.0 | |
법률구조 관련민원 | 법률구조요청 | 20일(공휴일 토요일 제외) | 823 | 814 | 9 | 98.9 |
상담·질의 요청 | 20일(공휴일 토요일 제외) | 12,038 | 11,796 | 242 | 98.0 | |
불민민원 | 20일(공휴일 토요일 제외) | 719 | 712 | 7 | 99.0 | |
기타 특정행위 요청 | 15일(공휴일 토요일 제외) | 660 | 636 | 24 | 96.4 | |
증명·확인 발급요청 | 즉시 | 107 | 106 | 1 | 99.1 |